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Home > 글로벌 리더스 포럼 > 언론보도

해외 전문가가 본 韓國 바꿀 창조 코드… TV조선 '글로벌 리더스 포럼'

관리자 2016-01-30 조회수 2,323

내달 18~19일 선착순 인터넷 접수

TV조선은 개국 4주년 기념으로 다음 달 18~19일 이틀 동안 제3회 글로벌 리더스 포럼(Global Leaders Forum 2015)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합니다.

'창조 코드, 한국을 바꿀 6가지 혁명'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에는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드라마 '하우스 오브 카드'의 원작자 마이클 돕스, 영화 '터미네이터'와 미국 드라마 '워킹데드' 제작자 게일 허드, 세계 최대 벤처지원 재단 X프라이즈의 로버트 웨이스 대표, 노화 연구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 오브리 드 그레이 박사, 마이크로소프트(MS)의 벤처 투자를 총괄하는 MS 거라지(Garage) 마이클 펠 대표 등 각계 전문가 30여명이 강연자와 토론자로 나서 저성장 국면에 접어든 한국 경제의 위기 극복 해법을 모색하고 미래 경쟁력 확보 전략을 제시합니다. 또 세계 최고 재난수습 로봇 대회에서 우승한 한국 최초 인간형 로봇(휴머노이드) '휴보'의 아버지로 불리는 오준호 카이스트 교수, 세계 3대 명차 벤틀리의 외장 디자인 총괄 이상엽 디자이너 등이 특별 강연에 나섭니다. 많은 성원을 바랍니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
TOP